MEDICELL 소식

Announcements of MEDICELL


메디셀, 바이오 의약분야 당뇨치료패치 주력 사업 기반 상장 추진

메디셀, 바이오 의약분야 당뇨치료패치 주력 사업 기반 상장 추진




2009년 설립된 메디셀이 코스닥 상장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경피약물전달기술 기반 바이오기업 회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3월 하나금융투자와 상장대표주관사 계약을 체결, 2022년 상반기 코스닥 입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디셀은 피부를 통한 약물전달 방식의 원천기술 TDDS(경피약물전달기술) 기술력을 바탕으로 당뇨 치료용 패치(특허 제10-2169792호), 관절 통증 치료용 패치(특허 제10-2143401호), 영양소 공급 패치(특허 제10-2181479호) 등 의약분야 3종의 특허 등록에 성공하였으며, 바이오 의약분야 3대 핵심 주력 사업 본격적인 임상착수에 나선다.

메디셀은 TDDS 기술력을 통한 다양한 제품군의 기술특허 50여건 이상을 보유한 의약분야 특허기반 기술집약적 강소기업으로, 지난 3월 당뇨치료용 인슐린공급 패치 1단계 임상시험에 돌입했으며, 올 하반기 관절염치료 패치 임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메디셀은 당뇨치료 환자들의 인슐린 주사제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하여 피부에 붙이는 패치 형태로 경피약물 전달 당뇨치료용 리포좀화된 인슐린 패치를 개발, 관절 통증 치료용 리포좀화된 생약성분 경피약물 전달 패치 개발을 완료하여 바이오 의약분야 진출에 따른 체계적인 파이프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또 자외선 차단용 골프패치, 브이라인 리프팅 마스크팩,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등 기존 화장품 분야 사업의 안정화를 기반으로 바이오 의약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